하이브리드 배터리
(Lead-Carbon Battery)
하이브리드 배터리 사업의 특장점
국내 최초 PbC 전지인 하이브리드 배터리는 음극의 카본 표면에서 발생하는 수소 흡/탈착 반응을 통해 커패시터 특성과 전지 특성을 동시에 구현합니다. 이 전지는 고출력과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며, 최소 표면 저항을 가진 LCB (Lead-Carbon Battery)로, 기존 전지에 비해 부분 충/방전 상태에서 수명이 5배 이상 길어 ISG 시스템에 최적화된 전지입니다. 또한, ESS용 산업 전지, 건설 장비, 캠핑카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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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분충전상태 고전류 전(High rate Partial State of Charge, HRPSoC)에 음극판의 손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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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전류 운전조건
저전류 운전조건에서 황산이온은 극판내부에 원활히 확산되면서 균형적으로 반응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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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저전류 운전조건
고저전류 운전조건에서 극판표면에 빠르게 형성된 황산납 결정으로 인해 황산이온이 극판내부에 확산되지 못하면서 불균형적으로 반응합니다.